Review/체험단

[씨엔케이이노베이션 유리로보는 네비게이션 CNK HUD 2.0] 개봉기

kang2oon 2012. 5. 9. 09:03
오늘은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리뷰를 작성하게 된 상품은 CNK HUD 2.0 입니다.
체험단으로 선정되고 참으로 우여곡절이 많은 상품이긴 한데.. 일단은 개봉기부터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후 상품을 받는데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블루투스 모듈의 승인 때문에 늦어진다는..
하지만 블루투스 모듈은 함께 배송 받지 못했습니다. 지금 리뷰를 작성 중인 현재까지 수령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지난 4월 6일 퇴근하고 집에 갔더니 CNK의 HUD 2.0 제품이 도착해 있었습니다.



설레이는 마음으로 제품을 개봉하기 시작했습니다. ^^*
개봉 전 제품의 박스를 좀 둘러보겠습니다.



지니(GINI) 네비게이션 모델과의 호환성이 좋은 것일까요? 지니의 로고가 보이네요...



커버를 제거하니 보이는 실제 제품 박스입니다.
그럼 박스를 열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니 제일 먼저 보이는 것은 HUD의 본체입니다. 가지런히 잘 들어있네요...



제품을 들어내니 아래에도 작은 사이즈의 속 박스에 나머지 부속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박스 안에는 작은 속 박스 2개로 HUD 본체와 기타 부속들을 모아둔 박스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럼 제품을 하나씩 볼께요~~



구성품은 간결하네요...
HUD 본체와 네비게이션과 연결할 수 있는 연결 케이블, 그리고 설치 CD, HUD를 고정할 수 있는 양면테이프, 유리창에 조금 더 잘 보일 수 있도록 해주는 반사 필름 2장, 설치 매뉴얼입니다. 
아쉽지만 블루투스 모듈은 포함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블루투스 모듈의 승인 때문에 배송이 늦어진다고 해서 승인이 되서 배송을 한줄 알았더니 아직 아니었나 봅니다. 

난감해 져버리고 말았습니다. 
제가 보유하고 있는 네비게이션의 맵들은 아이나비 SE, 아이나비 3D, SK 엔나비,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이용 중인 Tmap 입니다. 어느 것 하나 호환되는 모델이 없습니다. 이건 뭐 웃을 수도 울수도 없는 상황이네요..



일단 제품을 조금 더 자세히 보기로 하겠습니다. 
상단에 보이는 부분이 자동차의 전면쪽으로 향하는 쪽입니다.



그리고 운전자 쪽으로 향하는 부분으로 전원버튼, 발신자 전화번호 확인 버튼, 주차 중 운전자 전화번호 확인 버튼, 화면 밝기 조정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측면입니다. 전원 표시가 있는 부분이 네비게이션과 연결하는 케이블을 연결하여 전원과 네비게이션과의 동기화를 하는 역할을 하는 부분이며, 그 뒤쪽으로 있는 것이 바로 블루투스 모듈을 연결하는 부분입니다.

반대편에는 리셋 버튼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메뉴얼입니다.



매뉴얼에 오타(?), 잘못된 내용이 있네요.. 17페이지... 하단 설명이 잘못되어 있습니다. 

우선 [씨엔케이이노베이션 유리로보는 네비게이션 CNK HUD 2.0] 의 개봉기를 작성했습니다. 얼른 블루투스 모듈을 받거나 아니면 지원하는 네비게이션을 추가해서 사용해 볼 수 있기를 바래 봅니다. 


지금까지 CNK의 HUD 2.0 개봉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