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일상

CGV 1+1 이벤트 ; 다크 나이트 라이즈 관람기~

kang2oon 2012. 7. 26. 13:37

정말 오랜간만에.. 집사람과 영화관에 다녀왔습니다.

우리에게 너무 예쁜 민서가 세상에 태어나고 집사람은 한번도 영화관을 찾을 수 없었죠..

하지만 이번 휴가에 둘째 행복이로 몸이 무거운 집사람과 먼 여행을 포기하고 영화관을 찾았습니다. 민서가 어린이집에 가있는 시간을 활용해서 말이죠.. ㅋㅋ


관람한 영화는 최근에 개봉하고 극장에서 관객들의 기립박스를 받았다는 

"다크 나이트 라이즈"...


솔직히 기립박수를 받을 정도인가는 조금 의심스럽긴 하더군요...

하지만 간만에 재밌게 보고 나왔습니다. 


최강의 캐릭터들이라는 광고와는 다르게 베인의 존재는 그렇게 강하지 못한거 같더군요.. 조커가 생각나는... ㅎㅎㅎ 하지만 캣우먼은 역대 캣우먼 중 가장 맘에 들더라구요..


스포일러가 되고 싶지 않으니 영화에 대한 얘기는 이 정도로만 하구요...

좋은 정보가 있어 공유해 보고자 이렇게 몇자 적어봅니다. 


저희는 이 영화를 2명이서 5,000원만 내고 봤습니다. 어떻게?? 하시겠죠?

그래서 그 정보를 좀 알려드릴려구요..


요즘 CGV에서 1+1 조조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티켓 한장을 구매하면 1장이 더 딸려오죠.. 거기다 조조다보니 아주 저렴한 가격에 영화를 보고 나왔습니다. 


아래의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시면 좀 더 내용을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겠네요...



조조 이외에도 1+1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아침 일찍부터 저희는 민서를 어린이집 보내고 집에서 가가운 광명 CGV에서 간만에 데이트를 즐기고 왔습니다. 8월 31일까지 행사가 진행되니 이번 기회에 영화들 많이 보세요..



ㅋㅋ 인증샷도 한장 올려봅니다. 런닝타임이 164분이나 되더군요.. 하지만 지루하지는 않아요~~ 너무 기대가 커서 그랬던거 같아요..


 

반응형